CONTACT US

KABREW NEWS

KABREW NEWS

카브루, 대표가 직접 나서 맥주 예능 선보인다

카브루

view : 299

카브루, 대표가 직접 나서 맥주 예능 선보인다

카브루 '크레이지 폭스 어드벤처 비어 캠페인' 스틸컷

 

[파이낸셜뉴스] 수제맥주기업 카브루는 새로운 맥주를 만나기 위한 모험을 담은 브랜드 캠페인 '크레이지 폭스: 어드벤처 비어'를 자사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카브루는 '코리아 어드벤처러스 브루어리(Korea Adventurous Brewery)'라는 이름처럼 모험적이고 새로운 시도를 통한 다채로운 맥주를 추구하는 아이덴티티를 알리기 위해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기획했다. 이번 신규 캠페인은 카브루가 수제맥주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맥주예능이자 콘텐츠부터 제품화까지 이어지는 브랜드 프로젝트다.

캠페인을 통해 카브루는 모험을 떠나 새로운 장소에서 새로운 재료와 도구로 수제맥주 정신을 담은 맥주를 완성하게 된다. 첫 에피소드는 한여름에도 으스스한 공기를 느낄 수 있는 '울산 저승골' 편으로, 카브루 박정진 대표와 조익훈 브루어, 연예계 대표 애주가 지상렬이 게스트로 참여해 재료 획득부터 양조까지 붉은 핏빛의 '구미호 블러드 맥주'를 만들기 위한 15시간의 고군분투 현장을 담았다.

카브루는 이번 캠페인을 단순한 1회성 영상이 아닌 장기적인 브랜드 프로젝트로 기획했다. 수제맥주에 대한 진정성을 담아 전문 브루어는 물론 카브루 박정진 대표가 전 과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으며, 컨텐츠 촬영을 넘어 실제 제품 양조로까지 이어진다. 실제 이번 저승골편에서 만든 '구미호 블러드 맥주'는 발효·숙성 기간을 거친 후 31일 지상렬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 방송을 통해 공개되고, 추후 자사 플래그십 스토어 카브루 브루펍에서도 선보일 계획이다.

카브루 관계자는 "모험과 다양성은 수제맥주의 핵심이자 추구하는 방향, 그리고 소비자들에게 선사하는 일상 속 새로운 순간이라고 생각한다"며 "크레이지 폭스 캠페인은 이러한 카브루의 정체성을 직접적으로 보여주는 콘텐츠로, 카브루 멤버들이 만드는 다양한 맥주와 그 에피소드를 앞으로도 계속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https://www.fnnews.com/news/202108191002221021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

X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