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US

KABREW NEWS

KABREW NEWS

카브루, 가평 로컬 수제맥주 '구미호 갓평' 출시

카브루

view : 107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김동현 기자 = 카브루가 경기도 가평군의 지역 한정 맥주 '구미호 갓평'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구미호 갓평은 대중들에게 익숙한 페일 라거 스타일로, 더운 여름 누구나 편하게 마실 수 있는 가볍고 청량한 맥주다. 특히 지역 특산물인 가평 사과즙을 첨가해 향긋한 첫 맛과 깔끔한 끝 맛을 느낄 수 있다.

알코올 도수 5.0%로 일반적인 에일 맥주에 비해 부담스럽지 않고 500㎖ 캔 타입으로 특정 장소뿐 아니라 숙소나 캠핑장 등에서 편리하게 음용할 수 있다.

패키지에는 가평의 대표 색상이자 푸른 자연과 젊은 청춘을 상징하는 '블루'를 메인 컬러로 맑고 깨끗한 화이트 컬러와 대비되는 조합을 선정했다.

또 수상 레포츠, 캠핑, 뮤직 페스티벌 등 가평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는 모습을 어릴 적 갖고 놀던 추억의 조립 키트 디자인으로 표현해 주목도를 높였다.

지역 한정으로 선보이는 구미호 갓평은 6월 말 출시될 예정이다. 기존의 구미호 맥주와는 달리 경기도 가평군과 인근 지역에서만 판매된다.  해당 지역의 마트와 리조트, 카페, 레스토랑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oj1001@newsis.com

 

 

https://newsis.com/view/?id=NISX20210621_0001482871&cID=13001&pID=13000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

X

close